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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中 모바일광고,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출처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발행일
2019-12-05
분야분류
유관기관웹정보, 유관기관웹정보, 해외동향, SW/콘텐츠, IT산업및정책, IT산업,
원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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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 모바일광고 시장동향

○ 중국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 2019년 상반기 기준 중국 네티즌 수는 8억 5400만 명으로 2018년 말보다 2598만 명 늘어나 중국의 인터넷 보급률은 61.2%에 달함.

- 높아져가는 인터넷 보급률에 힘입어 중국 모바일광고 시장 규모는 2014년부터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임.

- 중국 모바일광고 시장규모는 2018년 전년 대비 21.52% 증가해 4843억 1000만 위안에 달했으며, 2019년 상반기 2592억 1000만 위안으로 증가폭이 더욱 가파라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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