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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보고서 - ICT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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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0년 일본 콘텐츠 산업 정책 [일본21-3호]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발행일
2021-10-08
분야분류
해외동향, ICT정책, 유관기관웹정보, SW/콘텐츠, 디지털콘텐츠개발·제작, IT산업및정책,
원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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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뉴 노멀 시대의 도래 및 콘텐츠 정책의 방향성
2. 중장기 콘텐츠 산업 정책
(1) 콘텐츠 업계의 디지털 경영 개혁
(2) 콘텐츠 산업 전반의 시장 규모 확대
3. 콘텐츠 관련 주무 부처 현황
지난해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라이브 콘서트를 포함한 공연 산업이 예상치 못한 큰 타격을 받았으며, 콘텐츠 제작 현장이 멈추고 광고 수입이 감소하는 등 피해가 속출하면서 콘텐츠 산업이 생존을 위한 새로운 변화의 시기를 맞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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