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분석 보고서 - 정보가전

Home > 보고서 > 분석보고서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제목
코로나19 시대, 국민은 '집콕' 매출은 '쑥쑥', 인도 백색가전 시장 동향
출처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발행일
2021-07-07
분야분류
해외동향, 유관기관웹정보, IT산업, 정보가전, IT부품정보 네트워크, IT산업및정책,
원문정보
원문 바로가기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 후 회복중인 인도 상황에서 백색가전은 다른 소비재 제품군과 비교하였을 때 상대적으로 고가인데다가 사용 기간이 길다는 이유에서 수요가 급락하여 타격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었다. 하지만 인도 백색가전 시장은 이러한 예상을 깨고 판매량이 상승함과 동시에 소비자들이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군을 중심으로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첫 봉쇄조치 이후인 2020년 6~7월 기준, 글로벌 기업을 포함한 인도 내 주요 가전기업들의 백색가전 판매가 급증하였으며, 일부 기업들은 2021년 3월 기준 종료되는 2021/2021회계연도의 매출이 전년 회계연도 대비 25%에서 40% 이상 상승하였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이(가) 창작한 코로나19 시대, 국민은 '집콕' 매출은 '쑥쑥', 인도 백색가전 시장 동향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