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분석 보고서 - 전파방송위성

Home > 보고서 > 분석보고서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제목
[인도네시아콘산 19-7호] 인도네시아 인기 방송 프로그램 동향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발행일
2019-07-19
분야분류
프로그램제작·공급, 해외동향, 유관기관웹정보, IT산업, SW/콘텐츠, 전파방송위성, 디지털콘텐츠개발·제작, IT산업및정책,
원문정보
원문 바로가기
1. 인도네시아 TV방송 시장 개요
2. 인도네시아 주요 방송 채널
3. 인도네시아 인기 방송 프로그램
2019년 인도네시아 방송 시장 규모는 약 11억 5,500만 달러, 공중파 및 유료 채널의 TV 광고시장은 54억 7,100만 달러 규모로 전망하고 있음. 인도네시아 TV 시장은 전체적으로 지상파 채널 중심의 시장이며 채널별로 콘텐츠의 집중이 나타나고 있어 엔터테인먼트, 뉴스, 드라마 중심 등으로 채널별 편집 특성을 나타내고 있음. 인도네시아의 공중파 채널 별 인기 방송 프로그램을 살펴봄으로써 현재의 방송 콘텐츠 트렌드를 알아보고자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