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FIND - 분석 보고서 - 방송통신융합
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분석 보고서 - 방송통신융합

Home > 보고서 > 분석보고서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제목
네덜란드 정보통신(ICT)·방송 품목 보고서_방송
출처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발행일
2015-10-26
분야분류
ICT융합, 해외동향, 유관기관웹정보, 방송통신융합,
원문정보
원문 바로가기
- 2014년 기준 네덜란드 TV 보유 가구 수는 739만 3천 가구로 2013년에 비해 0.08% 증가하였으며, 전체 가구 중 TV를 보유한 가구는 97.5%에 해당함

- 네덜란드 방송 시장은 지상파 TV, 케이블 TV, 위성 TV, IPTV로 구분되며, 네덜란드의 유료 TV 서비스 가입자는 2014년 기준 99.6%로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음

- 디지털 TV 시장점유율이 가장 높은 사업자는 Ziggo이며, KPN이 2위, UPC가 3위, 그 뒤를 Canal Digitaal이 차지하고 있음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가) 창작한 네덜란드 정보통신(ICT)·방송 품목 보고서_방송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