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FIND - 분석 보고서 - 방송통신융합
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분석 보고서 - 방송통신융합

Home > 보고서 > 분석보고서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제목
미국 AT&T, 유료 TV와 이동통신의 번들 상품 출시...DirecTV 합병 시너지 효과 기대
출처
한국인터넷진흥원
발행일
2015-09-01
분야분류
ICT융합, 해외동향, 유관기관웹정보, 방송통신융합,
원문정보
원문 바로가기
- 2015년 8월 10일 AT&T가 유료 TV 서비스와 이동통신의 번들 상품인 'All in One' 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으며, 해당 상품은 최대 4 대의 TV와 휴대단말에서 최소 월 200 달러에 이용 가능함
- 'All in One' 은 AT&T가 DirecTV를 합병한 이후 내놓은 첫 번째 상품으로서 이를 통해 AT&T는 합병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