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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보고서 - 차세대 TV

페루, 이제 스마트하게 TV 본다!
  • 출처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발행일2014-01-11
  • 분야
원문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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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페루 내 인터넷 사용률이 높아지고 서비스 품질이 높아짐에 따라 스마트 TV판매율도 함께 성장할 것으로 예측됨.
- 페루 통계청(INEI)은 향후 3년간 페루 내 인터넷 사용률이 연평균 최대 10%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함.

○ 최근 한국의 곡선형 TV가 최초로 페루에 도입되면서 한국산 제품에 대한 기술력이 높게 평가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한국산 TV를 비롯한 스크린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

○ 대우전자 페루지사 대표 Mr. Christian Aliaga Castro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의 영향으로 2분기 TV판매량이 높아질 것이라고 전언함.
- 월드컵 시즌에 맞춰 가격 측면의 프로모션 및 홍보가 올 한 해 TV판매 매출을 증가시키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전망됨.

○ TV를 구매하고자 하는 페루 소비자들은 가격 프로모션보다 품질보증과 AS를 우선 고려하는 경향이 있음. 이에 따라 브랜드에 대한 신뢰구축이 제품 홍보에 가장 중요한 요소로 사료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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